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DIY 백열전구 설치하기

DIY 백열전구 설치하기



준비물 : 소캣, 전구, 드라이버, 펜치, 전기테이프


아무것도 설치 안되있는 전기선


작업끝~



침대위에 조명하나 부족해서, 언젠가 연결해야지 했는데 
마침 시간이 있어서 근처 철물점에서 전구소캣(1,000원) 전구(600원)를 구입해서
설치하기로 다짐했다. 생각보다 저렴했고 전구가 30W는 생각보다 어두워서 
다락에 있는 전구와 교체를 했다. 벽지를 흰색으로 해서 그런지 분위기가 좋아졌다. 

그리고 이제는 백열전구도 많이 안온다고 한다. LED전구가 대세라서 
이제 물건을 들여오지 않으신다고... 세상이 또 이렇게 달라지는 구나.. 느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