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9일 월요일

주어

언제나 그렇듯 아니 나의 부모가 그렇듯
나는 사람보다 일이 더 중심이 였던것 같다.
문장으로 따지면 동사나 목적어 중심이였지
주어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던 것이다.
내가, 우리가, 아님 당신이
요즘들어 이런 주어들이 너무 사랑스럽다.
나, 너, 우리 같은

나는 글을 썼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