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9일 목요일

요리방송

티비를 잘 안보는데 어쩌다가 채널을 돌리다가 
셰프들이 나오는 요리방송을 보게되었다. 
와 군침돌더라. 어쩜 그렇게 .. 맛있게 만들고 맛있게 먹는지 
근데 생각해보니 요리방송은 치사한것 같다. 
왜냐면 다른 방송은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는데 
이 요리방송은 맛볼 수는 없으니.. 만드는 사람도 힘들겠다. 
시각과 청각을 이용해서 맛을 전달해야하니 암튼 
요리방송은 텔레비젼에서 시청자에게 
상상을 자극하는 아주 멋지고 재밌는 방송인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