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14일 일요일

언젠가 책 읽는 날

 사람들 마음 속에 분명히 작지만 소중하고 순수한 말 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해가 이제 떠오르는 시간 그녀는 몇 십년을 한결 같이 우유배달을 하고 있다. 아주 오랫동안 기다린 사랑은 어의없이 떠나가 버리지 않는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일본영화 인데 어째서 다시 볼 수 없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