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스타벅스

토요일 아침 이렇게 부지런한 고아들은

숙취에 빠져 늦잠이나 자는 도시에 정이 떨어졌다

돈만 있음 다 되는 세상에서 

돈이 있어도 안되는게 있는 법.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불난 가슴을 진정 시켜본다

허나 카페인은 심장을 더 뛰게 하는 법.

어렸을 때 캠프파이어에서 했던 맹세들이 가물가물 해졌다

굳은 맹세 없이도 살아가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다

놀이터에 아이들이 없어도 아무렇지 않은것 처럼

이른 아침 스타벅스에서 생각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