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9일 수요일

설명을 위한 링크

 친구들 안녕? 난 용섭이야 
오늘은 드보르작 첼로 협주곡을 같이 들어볼 거야 
제목은 교향곡 제3번 F장조 작품 90(Sinfonie Nr.3 F-dur op.90/Symphony no.3 in F major, op.90)
므스티슬라프 로스트로포비치연주,
헤르베르트 폰 카라 지휘,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 1995년 발매한 앨범


















나는 Apple 뮤직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있어, 총 재생 시간이 약 40분 정도 걸릴 거야
1악장부터 3악장까지 쉬지 않고 재생하고 끝나고 잠깐 감상을 얘기하는 시간을 보낼 거야
음악과 함께 좋은 시간 ^ㅡ^ 😍😍


이렇게만 하려구 했는데 

드보르작 피아노 5중주 2번 도 같이 감상했구요.

마지막으로 조성진씨가 연주한 베토벤 비창 2악장까지 듣고 마무래 했어 ^^

다음은 12월 31일 저녁 7시에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같이 듣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