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7일 수요일

자 떠나자 바다로!

2013. 7. 9. Ostseebad BInz. 여행




 아침일찍 8시 20분에 Potsdamer platz역에서 기차타고 출발
승현,은진,민영,용섭 이렇게 네명이였다. 

가는 내내 게임하고 끝없는 이야기하느라 시간가는줄몰랐다. 

사실 오는데 4시간 가는데 4시간이였음


아 바다다! 근데 너무 조용했다..도서관 같이..
사람들 해변에서 책읽거나 음악감상중.. 
역시 독일이야..


이건 송이,준길,선민,윤주는 자동차를 타고왔다. 
바다에서 만나서 단체사진 찍고 같이 놀고 저녁도 먹고 헤어졌다. 

바닷물이 생각보다 안짰다. 0_0; 그리고 

너무 깨끗해서 좋았다. 오랜만에 본 바다.
그리고 이번 여행하는는데 
식비,교통비해서 20유로도 안나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