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4일 수요일

산책


이틀동안 비가 왔다. 바람도 많이 불었다. 
오늘은 비는 오지 않고 맑은 하늘에 바람은 계속 많이 불었다. 
자전거를 타고 스튜디오로 가려다가,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강가에 갔다. 사진도 찍고, 앉아서 책도 읽고 그냥 아무생각없이 멍하니도 앉아있고 
그렇게 1시간 있었던것 같은데 3시간 정도 있었던것 같이 시간이 천천히 흘러갔다. 
오늘 길에 요쿠르트 스무디 한잔 하고, 지금은 병원에서 예배할 곡을 뽑고 있다. 
아. 오늘은 생명에 대해서 생각했다. 다음에 더 자세하게 얘기하겠지만 
생명은 어찌되었든 살려고 최선을 다하는것 같다. 그래서 아름다운것 같다는 생각?
암튼 오늘도 최선을 다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