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일 월요일

지금, 만나러갑니다

1. 경원이형 얼굴 길쭉하게 나옴
2. 다른 사람 얼굴 작게 나오게 하려고 나의 일보 앞으로ㅋ

초롱이가 찍어준 경원이형 사진! ㅋㅋㅋ

한국에 놀로온 초롱이만나러 서울에 왔다. 
오랜만에 만난 경원이형, 초롱이, 나 셋이 
밥먹고, 차마시고 많은 얘기를 나누었다. 

끝없이 만나고 헤어짐 속에서 
계속되는 인연이 있어서 참 감사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