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9일 금요일

낙원

얼굴도 보지 못한 나의 셋째 삼촌은 하늘나라에 있다.

삼촌은 정신병때문에 내가 알지 못하는 곳에 갇혔고 그 곳에서 숨을 거두었다.

미친 세상에서 누구에게도 이해받지 못한 삼촌

내가 조금만 더 일찍 태어났어도 나는 삼촌의 좋은 친구가 됬을것이라고 확신한다.

낙원에서 행복하게 지내고 계셨으면,

그런 생각으로 하늘을 보니 별들이 웃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