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6일 화요일

오래된 기타

내가 갖고 있는 기타는 라리비라는 캐나다 기타이다.
엄청 고급은 아니지만, 프로뮤지션이 쓰는 좋은 기타이다.
나는 대학교 졸업과 동시에 공장에서 한달동안 아르바이트를 하고
그렇게 번돈을 다해서 이 기타를 구입했다.
지금으로 부터 6년전이다.
어느날 문든 내 기타가 소리가 예전만 못함을 느꼈다.
물론 기타자체가 가지고 있는 아우라는 있다.
아무래도 상판의 문제가 있는것 같다.
평생동안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았고 그 동안 잘 챙겨주지 못한 미안함과
늘 함께 해주어서 고마움이 동시에 밀려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