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30일 토요일

그냥 또는 근거없음 혹은 이유없음

옛날에는 '어떻게?'에 대하여 관심이 있었다면
요즘은 '왜?'에 대하여 궁금해.

그런 질문 끝은 결국.

'그냥'

그냥 하는 일들이 많아지고
그렇지만 사랑스러운 존재가 되고,
다른 누구도 상처주는 일 없길.

그래서 그냥 써본 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