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7일 화요일

좀 더 자자 좀 더 눕자

그러니깐 2001년도 여름성경학교에서 
뜨거운 밤을 보내고 흔히들 말하는 예수를 믿고 
처음으로 한 일은 은행동에 724버스를 타고가서 
기독교서점을 가서 성경책을 구입했다. 
또래 여자친구들이 마치 연예인에게 관심이 가듯이 
알 수 없는 열정이 그리하게 하였다. 
비싸고, 두껍고, 어려운 성경을 읽어야할까?
물론 창세기 부터 시작했지만 이내 지겨워졌다. 
그러다 조금 쉬운 시편을 읽고, 더 쉬운 
잠언을 읽게 되었다. 
좀 더 자자 좀 더 눕자 손을 모으고 좀더 눕자하니
네 빈궁이 강도같이 오며..

다시 새벽기도가 시작되어서 아침에 4시에 일어나게 되었다.
그러니깐 11시에 잠을 자서 4시에 일어나는건 뭐라고할까?
아무튼 감정은 썩 그렇게 좋지 못하다. 물론 
잠이 부족해지니깐 어떤 면에서는 감각이 둔화되고 
또 어떤면에서 온화함보다는 예민함 더하기 까칠함이 더해진다. 
그것은 타인과 관계를 더욱 힘들게 만든다. 
사람들은 사람을 좋아하지 좀비를 좋아하지 않으니깐

좀 더 자고싶고 좀 더 눕고싶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