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3일 목요일

지하연습실환경

오 나는 사실 이과생이라네
연습실에는 4가지 실내 식물이 있어,
약 3개월동안 무럭무럭 자랐고
그들이 이 작은 공간에서 나쁜공기를 없애고
좋은 공기를 만들었음을 감사한다네
그리고 제습기를 사용하여 이번여름 습하지 않게 잘 보냈다네
온도계를 보며 실내온도를 체크하고
습도계를 보며 실내습도를 꼼꼼히 체크한다네
나와 기타가 보내기 좋은 실내 습도는 45~55%이고
요즘은 건조하다보니 가습기를 틀어놓기도 한다

무엇무엇하다 라는 느낌보다는
언제부터인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숫자를 보며
관찰하고 그리고 내가 해야 할 일을 해 나가고 있다.

좋은 공간이 좋은 시간과 좋은 소리를 만들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태초에 하나님이
세상을 만드실때 사람이 살 수 있는 모든 환경을 만드신 후에
사람을 만드셨듯이 말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