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7일 화요일

일상

필리핀에서 선교하는 동안 안경이 고장났다. 
오늘은 신탄진역 근처에 안경나라 안경집에 가서 
안경을 고치고 돌아오는길에 황성준선교사님 아버님을 만났다. 
안녕하세요? 인사를 하고 선교사님 아버지도 내 인사를 받고 
그렇게 스쳐지나갔다. 날씨는 우산을 들고 걸어야하는 
비가 오는 날씨였고, 교회에 어른과 교회청년이 서로 인사하고 
그냥 스쳐지나갔다. 바로 몇 일 전에 당신의 아들이 있는 곳에서 함께 일하고 
노력하였던것들이 그냥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그냥 지나쳐버린것이다. 

나는 그런 일상들이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