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6일 수요일

아침밥

평소에는 잘 먹지 않는 아침밥을 먹었다.
아침에 눈이 떠진게 정말 신기하다. 어제 저녁 먹고 일찍 자서 그런가?
어제 오전에 꽃사진 찍느라 일찍일어났던게 오늘까지 이어진것 같다.
하지만 아침먹고 급피곤해서 한시간 정도 잤다.
일어나보니, 시간이 많이 지나지도 않아서 금방 일어나 운동하러갔다.
날씨도 운동하기 딱 좋고 그동안 하지 않았던 몸이 굳고 체력도 많이 약해진것 같다.
부디 4월 5월 부지런히 운동해야겠다.

"하루는 작은 인생"이라고 쇼펜하우어는 얘기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