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3일 목요일

수요예배 때 드럼



참 드럼이 이렇게 어려운 악기인줄은 꿈에도 몰랐다. 

강약조절부터, 일정한 템포를 유지하는것, 그리고 그루브...

다른악기들과의 조화... 다시 스틱으로 메트로놈 연습하고있다. . . ^^;;

기타치는 것에도 아니 음악을 공부하는데 있어서 

박자는 의외로 아니 정말로 !! 중요한것 같다!! 

그동안 소리, 뭐 음정이나 음색에대해서만 많이 고민하고 생각했었는데

박자와 리듬, 템포 또한 빼먹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란걸 깨닫게 된다!

하루아침에 잘할 생각 말고 꾸준히 꾸준히 몸으로 익힌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