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7일 월요일

독일사람들은...

독일 사람들은 빨리걷는다.

독일 사람들은 건물을 천천히짓는다
그런데 튼튼하게 짓는다.

독일 자동차는 엄청 빠르다.
그런데 과속하지 않는다. 

독일 사람들은 맥주를 좋아한다. 
그러나 취하지는 않는다.

독일 사람들은 50년전에 큰 잘못을했다.
그러나 그들은 반성을 했다.

독일에는 캐밥이라는 터키음식이있다.
근데 실제로 터키에는 캐밥집이 딱 두군데란다.

독일어는 어렵지 않다. 다만 
빨리 늘지 않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