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일 일요일

다해네서 불금!

2주일전부터 계획된 파티파티! 
나.. 사람 많은거 별루 안좋아하는데 
애은이누나가 꼭 꼭 왔으면 좋겠다고 해서...
(애은이누나 부탁이니깐, 팬이니깐...)

그리고 다해씨? 다해가 .. 이제 영국으로 공부하러 
간다고 하니.. 뭔가 좀 아쉽기도하고..

음식은 다해네 부모님이 폴란드 사시는데 ,,
직접 일구신 맛있는 봄나물들과 싱싱한 연어,참치
가 들어간 덮밥 !! 근데 나는 봄나물의 맛을 더 느끼고싶어서
비벼서 먹지 않고 . 일일히 맛을 보면서 먹었다. 

정말 향기로운 봄나물 역시!! 최고!

애은이 누나의 화끈하고 매콤한 쫄면, 꺄울.. 
파이리되어서 입에서 불나오는 줄 알음.. 

밥먹고 우리 게임했는데 많이 웃었다.

하늘에서 전기가 내려와 쑈크! 쇼크! 우와!!~~ㅋㅋㅋㅋ





애은이누나 야릇한 눈빛..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행복하길 . 건강하길~^_^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