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일 일요일

바이러스는 왜 만들었을까?

교회컴퓨터로 작업좀 하려고했는데...
너무 느리고 답답해서 시간이 너무 지체되었다.

더이상은 안되겠어가지고 백신을 다운받으려고하는데
프로그램 다운조차 되지않는 ... 상황이 되었다.

문제가 심각했다. 그래서 경원이형 PC 로 다운받고
내 메모리카드로 옮겨서 설치하는 아주 귀찮은 작업을했다.

그래서 겨우겨우 설치해서 바이러스 검사하는데...

바이러스 갯수만 20개 이상이 있다는것이다.. 저런..

그동안 거의 600일동안 바이러스검사를 하지 않았으니..

오늘 교회청소보다 더 중요한 일처리했다. 바로

노트북 청소말이다. 하지만 교회청소도 빨리 끝내버려야지. ^ㅡ^

아 바이러스는 왜 만들었을까?

자기 컴퓨터 실력을 뽑내기 위해서 ? 해킹을 위해서 ?

암튼 나쁜놈들이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