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5일 토요일

자전거타기



자전거는 공평하다 내가 밟는 만큼 속도가 
나온다. 어쩌다 나쁜 자전거 때문에 고생할 수도 있으나 
걱정 말자 그것 또한 깨달은 것도 경험이다.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자 좌우로 흔들려 넘어지지 않을 터이다. 
결국 먼길을 지나보면 오르막길 내려막길 서로 같다. 
그러니 오르막길에서 힘내고 내려막길에서 교만하지 말자.
아 패달을 밟는 끊임없는 반복이 결국 또 다른 세상을 만나게 해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