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6일 월요일

병천순대


병천순대를 먹으러 병천까지 왔다.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가본건 처음이다. 
가격은 순대국밥 6000원 
여기가 제일 유명하기도 하고 실내가 깔끔해서 좋았다. 

병천순대는 일반 순대랑은 좀 다르게 순대가 껍질? 
느낌이 약간 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다. 
사실 김치나, 깍두기는 우리동네 순대집이 더 좋았던거 같다.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병천면 병천리 168-16

자동차로 가면 약 40분 정도 소요되는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