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4일 수요일

Listening

듣는 법을 상기하고, 다른 뮤지션들과 어우러질 수 있었다.
내가 새롭게 터득한 기술은 대부분의 뮤지션들이 간과하는 것이었다.
그들이 나만큼 듣지 못한다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듣지 않는다는 뜻이다.
대부분의 뮤지션들은 귀를 활짝 열어 나머지 밴드맴버들의 소리를 듣기보다는,
자기 자신의 소리를 듣기에 바빴다. 나는 자신의 음악보다, 다른 뮤지션들의 소리에
귀 기울일 때 더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대화에서도 마찬가지다. 남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일 때, 더 좋은 방법으로 그들에게 호응하고 지지할 수 있다. 그것은 조용히 있어야 하는 시점을 파악하는 데도 도움이 되었다.

Listening(듣기 영어단어 사실 경청데 더 가까운 단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