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9일 화요일

목마르다

문득 아침에 세수를 하는데
목마르단 느낌을 받았다.

갈급해. 갈급해.
성경에 보면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다고 했는데..

그래, 나는 자꾸 우물에서
목마름을 해결하려고 했구나.

요한복음 4장 13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 물을 먹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