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9일 토요일

결혼식


오늘은 경원형 동생, 허경철씨 결혼식에 다녀왔다. 
신랑신부, 경원이형 부모님 처음뵙고 경원이형 지수도 오랜만에 만났다. 

오랜만에 경원이형 노래좀 들을까 했는데, 
키가 너무 낮은걸 선택하셔가지고 기대에 못미쳤는데 
알고보니 신부님이 듣고 싶어하셨던 노래라고 ㅋ
그렇게 다시 생각하고 들으니 좋구나 :)

나 결혼 할 때 허경원 형한테 부탁해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