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오랜만에 도서관

그냥, 그냥 오랜만에 도서관에 가고싶어졌다.
작년에는 2주에 한번씩 가는 도서관이였는데
서점에 구입하고 읽는게 취미가 붙었는데..
요즘 내가 달라진건 도서관에 자주 안간거
그리고 작년에는 사진이나, 철학책을 많이 빌렸던거 같은데
오늘 빌린 책을 보니 미술책 3권, 시집 2권 이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