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3일 화요일

오늘 먹은 순대 국밥

시장 허름한 천막 아래서 먹는 순대국밥이 아니라,
정식으로 깔끔한 식당에서 순대국밥을 먹었다.
혼자와서 일인분만 시켰는데도
반찬도 깔끔한 접시에 넉넉하게 나왔다.
특히 깍두기.. 깍두기 맛은 예술이였다.
가격은 6000원 순대 국밥에 다른집들은
순대 몇개 넣고 순대 국밥이라고 하는데 여기는
순대도 많고 돼지고기도 많이들었다.

누구는 허름하고 깔끔하지 못한 곳에서 먹어야 진짜라고 하는데,

식당의 기본은 위생이고,
음식에 대한 자신감과 주인의 철학

가난한음식을 대접받는 느낌이여서 기분이 좋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