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7일 일요일

그 사랑

그 사랑 날 웃게 하는것
그 사랑 귀찮은 일도 담담히 하게 만드는 것
그 사랑 날 더 좋은 사람으로 만들게 하는 것
그 사랑 화가나도 참게 만드는 것
그 사랑 날 행복하게 하는 것
그 사랑 같은 시간 같은 곳으로 가게 하는 것
그 사랑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게 하는 것
그 사랑 좋은것은 함께 나누는 것
그 사랑 잠못들어 뒤척이게 해서 피곤한 하루를 만들어도 기분은 좋은것
그 사랑 값없는 음식을 먹어도 만족한것
그 사랑 혼자 있어도 외롭지 않은것
그 사랑 말로 표현 다 할 수 없는 것
그 사랑 아는것보다 느낌이 중요한것
그 사랑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