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3일 수요일

오락성

한국방송을 보면 재밌는 가요프로그램이 많은것 같다.

몇년 전만해도 오디션 프로그램이 대세 였는데 요즘은,

이상한 가면을 쓰고 나와서 노래를 하거나

아니면 알 수 없는 출연자가 실력가인지, 음치인지 구별하거나

노래가사를 끝까지 틀리지 않고 부를 수 있는지

아님, 음정이 얼마나 정확한지 말이다.

음악의 재미는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이다.

즐거움, 재미, 오락성만 너무 강조되고 있어서 조금은 아쉽다.

방송에서, 경쟁없이 가면을 쓰지도 않은채 자유롭고

진지하고 또 유쾌한 뮤지션의 음악을 듣고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