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4일 목요일

맥북흰둥이

맥북흰둥이(맥킨토시노트북)가 화면이 잘 안나온다.
각도에 따라서 나왔다 안나왔다 한다. 그리고 열받으면
소리도 끊킨다. 그외에는 쓸만하다 무거운거 빼고 .

그래서 한번 수리 맞겨보려고 갔었는데 ..

이거 중고로 현재 30만원정도에 나오고 있고
지금 이거 고치는데 부품값만 30만원 나온다고 한다.

그럼 수리비 까지 플러스 알파가 된다는 건데 ㅋ

참 웃기다 얘도 한 때는 비싼 노트북이였는데 시간이 흘러가서
가격이 떨어진다는 것도 신기한거고

그리고 완성품보다 부품값이 더 비싼 것도 납득이 잘 안된다.

물론 경제시장구조사정상 그럴 수 밖에 없다고 하지만

차라리 고치지말고 버리라고 한다.

그게 능률적이라고, 아이고 얘랑 같이 한 시간이 있는데

어찌버리노,,ㅋ 흰둥아 기다려봐 얼마가 되든 꼭 고쳐줄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