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7일 수요일

백현

나는 백현이 누군지도 몰랐다.
어제 알게되었다.
어제 한화 경기 시구를했기 때문에 알게되었다.
백현은 엑소의 멤버였고, 태연의 남자친구였다.
아 하 그랬었군. 어제 백현을 보러 온 팬들때문에
야구팬들이 야구 보는데 방해가되었다고.. 하지만
백현은 끝까지 경기를 구경하였고, 경기 중간중간마다
카메라가 비춰주었다 흠 화장한것 같긴한데 잘생기긴 정말 잘생겼다 ㅋ
드디어 알게되었다. 역시 한화팬들은 잘생겼구나 라며
나까지 묻어가고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