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1일 일요일

편리와 행복

편리와 행복

길가에 현수막이 달려있다. 육교보수를 했다고 도로를 넓히는데
예산을 많이 썼다고 새누리당에서 홍보를 한것이다.
나는 새누리당을 지지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 새누리당이 한것은 맞지..인정을 했다.(사실이니깐)
그럼 새정치민주연합은 뭐하냐? 자기네들도 잘한것 있으면 홍보좀 하지 ~
한 일 이 별로 없는건지 아니면 굳이 자기네들이 한일을
쑥스러워서 말 못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내가 내린 결론은

새누리당은 눈에 보이는 일들에 관심이 있고
새정치민주연합은 눈에 보이지 않는 일들에 관심이 있다.
새누리당이 일을하면 '편리' 해질 것이고
새정치민주연합이 일을 하면 '행복'해지겠지?

이건 어디까지나 나의 주관적인 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