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3일 일요일

자존심상해

독일에서는 음악 못화면 화가났는데
여기서는 축구 못하니깐 화가난다
축구도 정말 오랜만에 하고... 
내가 못하면 남들한테 피해를 주니깐 아이고
나는 오래달리는건 자신있는데 축구란게
순간적인 스피드가 중요한것이라서 
금방 지치네 :( 앞으로는 빨리 뛰는것도 염두해서 달려야겠다 그리고 몸무게도 좀 늘려서 몸싸움도 좀 할수있게 만들고 경기 흐름도 좀 읽고 자존심 완전상해서 우울해 
개발 꼬발 ㅠㅜ 

음악도 진정을 다해서 연습하고 ! 

또 한주 화이팅하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