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9일 토요일

부활주일

내 당신이 이천년전에 부활했다고 
기념하는 오늘은 우리 국민도 나도 
겉으로 조차 기뻐 할수 없소이다 
당신을 결코 사랑하지 않아소가 아니오 
내가 사람이기 때문이요 
당신이 그렇게 만들지 않았소? 
부디 우리 에게 위로와 긍휼과 침착함과 
이성과 형제애와 사랑과 자비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