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5일 금요일

부활 하시고 갈릴리로 가신 예수님

부활하시고 갈리리로 가신 예수님 ,

당신을 고통스럽게 하였던 자들이 있는 곳
예루살렘에서 복수 하지 않으시고

당신을 버렸던 제자들이 있는 곳으로 갈릴리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셨던 예수님.

죄책감과 자신을 잃어버린 베드로에게
너가 나를 사랑하느냐?

다시 물어보신 예수님

그리고 용서하시는 예수님
(당신은 미리 용서하셨습니다.)

내가 어디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시 내게 찾아오시는 예수님
나를 용서하시는 예수님

베드로가 물고기 잡는자여서 복음 전하는 자로 깨닫게 하시는 주님.

당신을 만나야 내가 누군지 무엇을 해야하는지 전 알게됩니다.

여기서 모든것을 다시 시작 하게하소서.
죽음을 이기고 그것을 두려워 하지 않았던 당신의 마음을 주소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