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5일 일요일

샌드위치 만들기 2

2015년 1월 25일 _ 일요일 아침 7:00 , 교회식당

주문받은 샌드위치를 만들기위해서 토요일날 재료를 준비하고 
이른 시간에 선교팀, 권사님 집사님들이 오셔서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미리 만들어 놓은 재료들을 꺼내서 섞는 중! 


한쪽에선 빵 테두리 잘라주셨어요

 하나씩 쿠킹호일로 포장중이예요 ;
갯수가 모자라서 중간에 호일을 사러 가야했었어요! 

오늘도 집사님, 권사님들 아침일찍 나와주셔서 
봉사해주셨습니다 ㅠㅡ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저는 중간에 쉴만한 물가 세팅하고 중등부 예배 때문에 나와야했죠;

정성과 사랑이 담겨서 참 맛있었던것 같아요 !

김재식집사님도 오셔서 일을 도와주셨습니다! 

 
빵하나 남기지 않고 모두 판매하였습니다 ^ㅡ^ 목표달성! 
교회학교 학생들도 맛있게 간식을 먹었던것 같아요 ! 다행다행
쉴만한 물가도 잘 운영이 되었고, 후원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성도님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