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8일 일요일

필리핀단기선교 WATO2기


(디자인 윤원균)

황성준선교사님이 11월 즈음 한국에 다녀가시고 
12월 부터 준비된 필리핀 선교팀 WATO2기 
1월 부터 본격적으로 사역팀 구성및 계획과 예산이 집행되었고
1월 중순부터는 화,목,토 를 중심으로 기도회를 하고 연습에 돌입했다.
우리가 필리핀에서 하는 일은 자동차기술학교 페인트칠과 
문화사역(찬양,무언극,어린이사역,민속놀이)등이다. 

"피부와 언어가 다른 그들에게도 예수가 필요하다."

그 일을 이뤄가는데 이번일이 한방울의 물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왼쪽부터 재혁, 기수, 희영, 아림, 동윤, 한샘, 용섭, 하늘, 태양

17일 토요일 청년부실에서 7-10시 까지 연습을..!
보람이가 잘 가르쳐줘서 이만큼 까지 왔다 ;;
중간에 치킨과 피자를 사와준 재훈이형 ..감사!
노래 제목은 Sunday school 필리핀 애들이 많이 좋아하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