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9일 금요일

로그인유지

나는 이메일을 초등학교 6학년때 만들어서 
2000년에 만들어서 지금도 Daum 한메일을 쓴다.
로그인할때 버튼 하나를 누르면 로그인유지를 해준다고한다. 
참 편리한 기능이다. 접속을 원할 때마다. 시간과 수고를 아껴주니말이다. 
하지만 그런 모든것들이 PC에 저장이 되어서 때로는 해킹?의 위협을 주니
개인적인 컴퓨터에서만 하라고 나와있다. 
보완 문제.. 모든 사람들과 접속하는 공간에서 나의 비밀을 어떻게 지키느냐
참 문제인것 같다. 

말이 길어진것 같다. 

결국 내가 하고싶은 말은.. 

믿을 수 있는 사람과 비밀을 유지하고 
언제든지 로그인을 유지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란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