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9일 월요일

맑고 향기롭게 - 김광석 4집


- 노래 : 김광석
- 작사, 작곡 : 노영심 
-1994년 6월 25일

오늘도 너를 느낀다 작은 설레임으로 
어둔 곳에서 너만은 변함이 없구나 
네 숨결이 널리 내게로 들려올 것 같으니 
진정 너의 그 향기는 날개가 있구나 
말없이 넌 말하지 더욱 같이 하는 걸 
조금씩 날 물들이지 더욱 너를 닮도록 
은은한 내 마음결 따라 피어오는 꿈 속에 
맑고 또 향기로움이 멀리 있진 않구나 
말없이 넌 말하지 더욱 같이 하는 걸 
조금씩 날 물들이지 더욱 너를 닮도록 
은은한 내 마음결 따라 피어오는 꿈 속에 
맑고 또 향기로움이 멀리 있진 않구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