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6일 일요일

좋아해

기타치며 노래를 하고 있는데 이것은 연습이 아닌 그냥 하는 일 중의 하나이다.
피아노치는 친구가 들어오면서 나는 너의 재능이 부럽다고 했다.
재능? 오? 나는 음악적인 재능이 별로 없는데? 나는 너 보다 청음도 못하고
아무튼 나는 재능은 없는것 같은데 하니깐. 그 친구가 이렇게 말을 했다.
너는 .. 음악 좋아하자나. 좋아하는게 재능이야.!
나는 그냥 어쩔 수 없어서 음악 하거든..
그러게.. 나는 음악을 좋아하네? 이 재능을 발견하게 해준 친구한테 늘 고마워서
가끔 아니면 시간 날 때마다 연락을 한다.
좋아하는 일을 잘하는 사람이 되자. 그리고 친구에게 보답을 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