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8일 수요일

새벽 4시

오늘은 드레스덴으로 시험보러가는날

지금 새벽 4시 53분 이제 10분후에 S반을타서

기차역으로 간다음 기차타고 드레스덴을 갈 예정이다.

아. 베를린 정말 오랬동안 있었다.

사실 이곳에 너무 오랬동안 있어서 어딜 간다는것

자체가 두려움이 생겼나보다. 적응되고 또 안일해서

뭐 하지만 떠나야 사건이 생기고 일이 생기는거니깐,

암튼, 오늘 화이팅 하자고 기차에서 좀 자고

기차에서 내리면 뭐좀 먹어야겠다 배고프다~ 으항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