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4일 토요일

감사한일

오늘 감사한일 . 

1. 아침예배간거
2. 연습은 하는데 햇살이 비춘거 
3. 달리기한거 
4. 바나나 두개 간식으로 먹은거
5. 아침식사때 드립몇개 터진거
6. 시간에대해 묵상한거
7. 새로운 코드 잡아본거
8. 목살은 정말 목살인거 안거
9. 정호형& 애은이 누나연락한거
10. 날씨가 맑은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