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5일 수요일

변화하는 것들 사이로.

이제는 좀 알것같다. 나의 모순이 무엇인지
내 생각과 사고가 좀 처럼 너무 쉽게 변한다는걸
이렇게 매일 글을 써보니깐 좀 알것같다.

그치만 희망적인것도 있다.

변화하지 않는것

어제랑 오늘 그리고 일년전과 오래되고 시간이 지나가도
변화하지 않는것.

잘 변화지 않는것은 대체적으로
눈에 띄지 않고, 생각보다 아름답지 않으며
그렇다고 좋다고 또 나쁘다고 얘기할 수 없다.

그렇지만 그런것들이 삶을 살아가는데
엄청난 영향력을 준다는걸 깨달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