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8일 화요일

봉헌연주


반주 지수 노래 용섭

날마다 

날마다 숨쉬는 순간 마다 내 앞에 어려운일 보네
주님 앞에 이 몸을 맞길 때 슬픔없네 두려움 없네
주님의 그 자비로운 손길 항상좋은것 주시도다
사랑스레 아픔과 기쁨을 수고와 평화와 안식을

날마다 주님 내곁에 계셔 자비로 날 감싸주시네
주님앞에 이 몸을 맞길때 힘주시네 위로함 주네
어린나를 품에 앉으시사 항상 편안함 주시도다
내가 살아숨을 쉬는 동안 살피신다 약속하셨네

인생의 어려운 순간 마다 주의 약속 생각해보네
주님속에 믿음잃지 않고 말씀속에 위로를 얻네
주님의 도우심 바라보며 모든 어려움 이기도다
흘러가는 순간순간 마다 주님 약속 새겨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