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8일 토요일

은성이형 연주

독일 음대생들 현대작곡부분에서 
일등한 은성이형 지금은 곡에 대해서 인터뷰중


3등에서 1등까지 현대곡을 들어봤는데,
참 이게 음악인지 , 아무튼 내겐 너무 생소했다. 
3등음악은 여자가 강간당하는 느낌?ㅋ 막 이랬고
2등은 엄마가 잔소리하는데 아들이 반하아는 느낌이였고
은성이형음악은? 모르겠다 ㅋㅋ 잘 현대곡도 많이 들어봐야겠다.
저런악기에서 저런소리까지 나올 수 있구나
새롭게 알게되었다 그리고 베이스클라리넷을 처음보고 처음들어봤는데
소리가 참 둥글둥글하니 귀엽다잉 
연주한 사람들은 모두 어린나인데 오 .. 연주가 대단했다  



돌아오는 길에 경원이형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