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0일 금요일

#2로뎀나무 프로젝트

나는 음악인으로서 악기만큼 중요한것이
음악이 실현되는 장소 바로. 공간.
공간이라는것을 많이 깨달았습니다.

사람이 어떠한 공간에 환경에 있느냐에 따라서
그 사람이 하는 일과 생각이 달라집니다.

교회에서는 기도하지요, 또 세상에서는
일과 공부와 또 여러가지를 병행합니다.

그런만큼 우리 마음과 영혼은 지치기도 합니다.

그래서 쉴곳이 필요하지요.

엘리야에게도 쉴곳이 필요했습니다.

그곳은 로뎀나무 아래였습니다.

그곳에서 하나님은 떡과 물로 그의 영혼과 육체회복하게 하십니다.

저는 그러한 공간을 만들고싶습니다.

이 장소에는 책과, 음악과 또 여러가지 식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예술 작품들이 있을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