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하루를 산다는건.

<아침묵상>

하루를 산다는 건 매일 새로운 두려움과 만나는 일이다.

예측할수없는 미래와 또 아쉬움뿐인 과거.

하지만 나는 지금 나는 두가지를 선택할 수있다.

그 두려움을 피하거나,

아니면

맞서 싸우거나.



-그 블레셋 사람이 일어나 공격하려고 다가오자 다윗은
재빨리 그가 있는 대열을 향해 달려가갔습니다.
다윗은 주머니에 손을 넣어 돌을 꺼내 그 돌을 물매로
던져 블레셋 사람의 이마를 정통으로 맞추었습니다.
그의 이마에 박히자 그는 땅에 머리를 박고 쓰러졌습니다.
사무엘상 17장 48-49절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