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4일 금요일

차라리 새로사는게 더 낫다?

축구하기전에 옷갈아 입다가 뒷주머니에서 아이팟이 땅에
떨어져 액정이 심하게 깨진적이있었다. 윽.. 너무 속이 상했었다.
다른 사람한테 보여주니 고치는데 돈이 많이 들겠다 하였다.

그래도 어떻해요 고쳐야죠...

"고치느니 조금 돈을 더 해서 새로사는게 낫겠는데?"

"...?"

정말 맞는 말인것같다. 어차피 헌물건이고, 액정까지 나갔고,
거기다가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으니 말이다.

그런데 물건이 고장나서, 쉽게 버리는것이 왠지? 뭔가 씁쓸했다.

요즘 사람들(나도포함)도 자신의 이익관계에 따라서
사람을 쉽게 쉽게 바꾸는 것 같다.

물건을 고치려고 노력하기보단 그냥 맘편히 새로 구입하는것 처럼...

그래서 아이팟은 어떻게 했냐면 !

액정을 고쳤다 비록 많은 비용이 들었지만 새 것처럼 제 기능을 다하고
내가 생활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