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8일 화요일

Das klein Reise


입시기간이라 교회에 사람들이 연습을 정말 많이 왔다. 
나도 연습해야하지만, 사람들 없는 저녁시간때 하기로 하고.
가방에 책을 넣고 자전거로 출발했다. 


Postbank


Teltow fluss

토요일 일요일 동안 계속 비가 내려서, 그런지 오늘 공기가 정말 맑았다.
그리고 아카시아 향기가 가득한 거리.. ^ㅡ^ 너무 좋았다.
동남쪽으로 간다고 ... Tempelhof 공항간다고.. 가는데.. 
역시 길을 잘못들은것같다ㅋㅋㅋ

S-bahn역을 찾았는데 다행히 400m앞에 역이있었다. 
시계를 보니 5시 30분이되었다. 이제 그만 집에가야지하고
Buckower Chaussee에서 Priesterweg까지 타고 집까지
다시 자전거를 타고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성장

 내가 어렸을때 소풍을 가서 잔디위에서 한참을 노는데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 다른 사람이 내 공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분명히 내 공인데 부끄러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달라고 말하지 못했었다.  나는 분명히 무언가 두려웠고, 미안했고, 용...